1. 회원가입시 수신정보에 [SMS를 수신하겠습니다] 부분에 체크를 해주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혹은 회원님의 휴대폰이 수신거부를 하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수신거부 번호에 050 혹은 0505로 시작하는 번호가 등록되었는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|
단품 비누의 경우 반틀이나 한틀을 주문하시는 경우 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새로 제작하여 보내드리게 됩니다.
이때 제조법에 따라 발송일이 달라질 수 있어 이런 상품의 경우 상품상세설명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또한, 제작 상품의 경우 개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므로 주문후 취소, 교환, 반품등에 제한이 있사오니 구매전 충분히 확인하시고 주문 이용 바랍니다.
|
숙성/ 건조중 : 현재 숙성중이거나 건조중인 비누로 최장 6주내로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.
잠시품절 : 원료수급및 여러가지 이유로 당분간 판매가 어려운 상품입니다. 조건이 형성되면 언제든지 판매가 재개됩니다.
판매중지 : 판매가 중지된 상품으로 재입고는 불투명한 상품입니다.
|
|
1. [마이페이지]에서 현재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가 조회됩니다.
2. 마일리지는 조건없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(1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)
3. 장바구니에서 적립된 마일리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용하려는 마일리지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최종 금액은 마일리지 사용액만큼 차감되며 나며지 금액만 신용카드나 온라인입금등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.
4. 상품의 1%를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합니다. 다만 코코솝에서 상품 발송 후 7일 이내에 구매자가 배송완료를 확인하시고 직접 적립을 해주셔야 합니다. 만약 7일 동안 구매확정 하지 않으면,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며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못하고 소멸됩니다. (배송지연 및 특수한 상황에서는 관리자가 직접 적립합니다.)
|
1.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[상품문의 쓰기]를 눌러 상품별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 2. 혹은 1:1 문의로도 가능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
[상품문의]의 경우 상품의 색상, 구성등 상세페이지에 표기된 내용외의 문의가 있을때 사용하시는 곳입니다. 구매 후 요청사항, 배송 관련 내용등은 1: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물론입니다. 코코솝 쇼핑몰에서는 각종 소셜 아이디로도 회원가입,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 현재 트위터, 네이버, 카카오,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,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 (인스타그램은 추가중입니다.)
|
|